본문 바로가기
나와 함께하는 것들

쇼트 Schott 라는 회사를 아십니까? 유리의 모든 것

by hyeonse77 2023. 3. 13.
728x90
반응형

Schott Glass는 특수 유리 및 유리-세라믹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독일의 다국적 기술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1884년 독일 예나에서 Otto Schott, Ernst Abbe 및 Carl Zeiss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Schott Glass는 광학, 전자, 제약 및 생명 공학을 포함한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 사용되는 고품질 유리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회사의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유리관, 유리 막대, 유리 섬유 및 유리-세라믹과 같은 광범위한 특수 유리 제품이 포함됩니다. Schott Glass의 가장 잘 알려진 제품에는 Borofloat 유리, N-BK7 광학 유리 및 D263 T 에코 유리가 있습니다.

Schott Glass는 연구 개발에 대한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기술과 혁신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독일, 미국 및 중국에서 연구 센터를 운영하고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여 고객의 특정 요구를 충족하는 새롭고 혁신적인 유리 제품을 개발합니다.

Schott Glass는 유리 제조 사업 외에도 조명, 재생 에너지 및 의약품 포장 분야에서도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조명 사업부는 광섬유 조명 시스템 및 LED 조명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고성능 조명 솔루션을 생산합니다. 재생 에너지 사업은 태양열 발전소용 태양광 모듈 및 수신기 튜브를 포함한 태양 에너지 제품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Schott Glass의 제약 포장 사업부는 의약품 및 기타 제약 제품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보관 및 운송을 위한 유리 용기 및 시스템을 생산합니다.

전반적으로 Schott Glass는 혁신적인 유리 및 유리-세라믹 제품을 통해 광범위한 산업에 크게 기여한 선도적인 기술 회사입니다. 연구 개발에 대한 회사의 노력과 고객 요구 충족에 대한 집중은 글로벌 유리 산업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Schott Glass는 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광범위한 특수 유리 및 유리-세라믹 제품을 생산합니다. Schott Glass의 주요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Borofloat Glass: Borofloat Glass는 특수 유리 및 유리-세라믹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독일의 다국적 기술 회사인 Schott AG에서 제조하는 특수 유리 제품입니다. Borofloat Glass는 고유한 특성으로 인해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다용도 유리입니다.

Borofloat Glass는 산화붕소, 실리카 및 기타 첨가제의 혼합물을 용광로에서 함께 녹여 만듭니다. 그런 다음 녹은 유리를 녹은 주석 욕조에 붓고 천천히 냉각시켜 평평하고 매끄러운 표면을 만듭니다.

Borofloat Glass의 주요 특성 중 하나는 탁월한 열충격 저항성입니다. 이는 균열이나 파손 없이 급격한 온도 변화를 견딜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Borofloat Glass는 내화학성이 우수하여 다른 재료가 분해되거나 부식될 수 있는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Borofloat Glass는 실험실 장비, 광전자 공학 및 항공 우주를 포함한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열 안정성이 높고 열팽창 계수가 낮아 전자 부품의 기판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또한 Borofloat Glass는 높은 광학적 선명도와 낮은 표면 거칠기로 인해 LCD 디스플레이 및 터치 스크린 제조에 사용됩니다.

Borofloat Glass는 고유한 특성과 다용도로 잘 알려진 고품질 특수 유리 제품입니다. 열충격 저항성과 내화학성은 산업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N-BK7 Optical Glass: N-BK7 광학 유리는 렌즈, 프리즘 및 기타 광학 부품 제조에 널리 사용되는 고품질 광학 유리 제품입니다. N-BK7은 특수 유리 및 유리-세라믹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독일의 다국적 기술 회사인 Schott AG에서 제조하는 일종의 붕규산 유리입니다.

N-BK7 광학 유리는 높은 굴절률과 낮은 분산을 포함하여 뛰어난 광학적 특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긁힘과 마모에 강한 비교적 단단한 유리로 고정밀 광학 응용 분야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N-BK7 광학 유리는 산화붕소, 이산화규소 및 기타 첨가제의 혼합물을 용광로에서 함께 녹여 제조됩니다. 그런 다음 녹은 유리를 틀에 붓고 천천히 냉각시켜 평평하고 매끄러운 표면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유리를 연마하고 코팅하여 광학적 특성을 향상시킵니다.

N-BK7 광학 유리는 렌즈, 프리즘, 미러 및 필터를 포함한 광범위한 광학 응용 분야에 사용됩니다. 광학적 특성과 내구성이 뛰어나 망원경, 현미경, 카메라 등 고정밀 광학기기에 많이 사용된다. 또한 N-BK7 광학 유리는 레이저 광학, 생체 의학 장치 및 자동차 센서와 같은 다양한 기타 응용 분야에 사용됩니다.

N-BK7 Optical Glass는 뛰어난 광학적 특성과 내구성으로 알려진 고품질 특수 유리 제품입니다. 높은 굴절률, 낮은 분산, 긁힘과 마모에 대한 저항성은 산업 전반의 고정밀 광학 응용 분야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D263 T eco Glass: D263 T eco Glass는 특수 유리 및 유리-세라믹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독일의 다국적 기술 회사인 Schott AG에서 제조하는 고품질 유리 유형입니다. D263 T eco Glass는 디스플레이 기술, 생명 공학 및 의료 기기를 포함한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서 사용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일종의 붕규산 유리입니다.

D263 T eco Glass의 주요 특성 중 하나는 뛰어난 내화학성으로, 다른 재료가 분해되거나 부식될 수 있는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높은 수준의 투명도와 낮은 자가형광이 있어 광학 및 이미징 응용 분야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D263 T eco Glass는 우수한 광학적 특성을 지닌 균일한 고품질 유리를 생산하는 독점 공정을 사용하여 제조됩니다. 유리는 고온에서 녹은 다음 천천히 냉각하여 결함과 결함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D263 T eco Glass는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전자기기용 커버글라스 등 다양한 분야에 사용됩니다. 또한 미세 유체 공학, 랩온어칩 장치 및 진단 분석과 같은 생명 공학 및 의료 응용 분야에도 사용됩니다.

D263 T eco Glass는 우수한 내화학성, 투명성 및 낮은 자가형광으로 알려진 고품질 특수 유리 제품입니다. 고유한 특성으로 인해 전자, 생명 공학 및 의료 기기를 포함한 산업 전반의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Glass tubing and rods: 유리 튜브 및 막대는 특수 유리 및 유리-세라믹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독일의 다국적 기술 회사인 Schott AG에서 제조하는 특수 유리 제품입니다. 유리관 및 막대는 실험실 장비, 산업 처리 및 의료 기기를 포함한 산업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 사용됩니다.

유리관과 막대는 산화붕소, 실리카 및 기타 첨가제의 혼합물을 용광로에서 함께 녹여 만듭니다. 녹은 유리는 긴 원통형 모양을 만들기 위해 다이를 통해 압출됩니다. 그런 다음 유리를 원하는 길이로 자르고 매끄럽고 평평한 표면을 만들기 위해 광택을 냅니다.

유리관과 막대의 주요 특성 중 하나는 뛰어난 내화학성입니다. 유리는 대부분의 화학 물질에 내성이 있고 고온을 견딜 수 있어 실험실 장비 및 산업 공정 응용 분야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유리 튜브와 막대도 투명하므로 광학 응용 분야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유리관과 막대는 시험관, 비커, 플라스크와 같은 실험실 장비를 포함하여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 사용됩니다. 또한 화학 반응기 및 열 교환기와 같은 산업 처리 응용 분야에도 사용됩니다. 또한 유리관과 막대는 카테터 및 주사기와 같은 의료 기기에 사용됩니다.

유리관과 막대는 우수한 내화학성과 투명성으로 알려진 고품질의 특수 유리 제품입니다. 다용도성과 고유한 특성으로 인해 산업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Glass-ceramics: 유리-세라믹은 특수 유리 및 유리-세라믹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독일의 다국적 기술 회사인 Schott AG에서 제조하는 특수 유리 제품입니다. 유리-세라믹은 유리와 세라믹의 특성을 결합한 일종의 하이브리드 재료입니다.

유리-세라믹은 유리와 세라믹 재료의 혼합물을 함께 가열하여 고체 재료를 생성함으로써 만들어집니다. 그런 다음 재료가 천천히 냉각되어 결정화되어 고유한 특성을 가진 유리-세라믹 재료가 생성됩니다.

유리-세라믹의 주요 특성 중 하나는 우수한 기계적 및 열적 특성입니다. 글라스-세라믹은 기존 글라스보다 더 강하고 내구성이 강하여 높은 강도와 인성을 요구하는 응용 분야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열화 또는 파손 없이 고온을 견딜 수 있어 조리기구 및 항공 우주와 같은 고온 응용 분야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유리-세라믹은 조리기구, 항공 우주, 자동차 및 전자 제품을 포함한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 사용됩니다. 조리기구에서 유리-세라믹 재료는 깨지거나 깨지지 않고 고온을 견딜 수 있는 스토브 탑 조리기구 제조에 사용됩니다. 항공우주 분야에서 유리-세라믹 재료는 차열 및 기타 고온 응용 분야의 제조에 사용됩니다. 자동차에서 유리-세라믹 재료는 촉매 변환기 및 기타 고온 부품 제조에 사용됩니다.


유리-세라믹은 고유한 특성과 다용도로 잘 알려진 고품질 특수 유리 제품입니다. 우수한 기계적 및 열적 특성으로 인해 산업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Fiber optics: 광섬유는 유리 또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얇고 유연한 섬유를 사용하여 광 신호를 장거리로 전송하는 기술입니다. 광섬유 기술은 전기 통신, 의료 기기 및 산업용 감지를 포함한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광섬유 케이블은 케이블을 만들기 위해 함께 묶인 여러 개의 얇은 유리 또는 플라스틱 섬유로 구성됩니다. 섬유는 보호 코팅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케이블은 종종 내구성을 보장하기 위해 추가 보호 재료 층으로 강화됩니다.

광섬유 기술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신호 강도를 잃지 않고 장거리에 걸쳐 신호를 전송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광섬유 케이블은 신호 증폭 없이 최대 수백 킬로미터의 거리에 걸쳐 신호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광섬유는 장거리 고속 데이터 전송이 중요한 통신 응용 분야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통신 외에도 광섬유 기술은 의료 기기, 산업용 감지 및 군사 응용 분야를 포함한 광범위한 기타 응용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의료 기기에서 광섬유 센서는 생체 신호를 모니터링하고 최소 침습 수술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산업용 감지에서 광섬유 센서는 기존 센서가 작동할 수 없는 열악한 환경에서 온도, 압력 및 기타 매개변수를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됩니다.

광섬유는 고유한 속성과 다용도로 잘 알려진 고품질 특수 기술입니다. 신호 손실 없이 장거리에 걸쳐 신호를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은 산업 전반의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Schott Glass는 산업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 사용되는 특수 유리 및 유리-세라믹 제품의 선두 제조업체입니다. 연구 개발에 대한 회사의 노력과 고객 요구 충족에 대한 집중은 글로벌 유리 산업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728x90